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13 [09:40]
교육/청소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청소년재단, 2024년도 경영평가 S등급, 3년 연속 출연기관 1위 달성
 
김경숙기자
 

성남시 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원기)은 성남시에서 실시한 2024년(2023년 실적) 성남시출연 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6개 출연 기관 중 최고점을 획득,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영실적 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에 근거하여 실시되었으며, 재단은 적극적인 조직 혁신과 환경변화에 부합한 사업추진 및 성과 창출을 통해 ▴경영시스템 ▴경영성과 분야에서 전년 대비 평가점수가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ERP 고도화, 애자일 조직문화 구축 등을 통해 일하는 방식과 업무혁신을 추진하여 성남시 산하기관의 경영혁신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정책 사각지대 지원 강화, 지역 및 개인 간 격차 해소 등 환경변화에 부합한 사업추진노력을 인정받으며 3년 연속 기관 경영평가 1위, 최고점을 획득하며 최우수 기관으로자리매김하였다.

 

성남시 청소년재단 최원기 대표이사는 "이번 S등급 달성은 우리 재단의 모든 직원과 관계자들의 헌신과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성남시 청소년, 청년과 시민에게다양한 기회와 최고의 서비스를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이번 경영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청소년, 청년을 위한 혁신적인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청소년과 청년이 희망과 가능성을 실현하는 성남시 구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0/16 [08:58]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