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13 [09:40]
산하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산업진흥원, 2024년 성남 소공인 교류회 개최
던필드 그룹 서순희 회장, 특강 및 성남 섬유제조사 협동조합에 격려금 전달...
 
변건석기자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은 지난 21일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12층 대회의실에서 ‘성남 소공인 교류회’를 개최했다.

 

소공인은 상시 근로자 수 10인 미만의 제조업체를 의미하며,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 성공사례 강연과 진흥원을 비롯한 관계 기관별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성남산업진흥원, 2024년 성남 소공인 교류회 개최.  © 시사&스포츠

 

이날 교류회에는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 남부지역본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성남센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KOTITI시험연구원, 기술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총 8개 기관이 참여하였으며, 기관별 상담 부스를 설치해 마케팅, 자금/금융, 인증 등 분야별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기업 성공사례 강연에 나선 서순희 던필드 그룹 회장은 섬유제조 소공인을 위해 ‘성남 섬유 제조사 협동조합’에 소정의 격려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 기부식.  © 시사&스포츠

 

던필드 그룹 서순희 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하고자 하는 소공인들을 위해 도움이 되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 성남산업진흥원 이의준 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성남산업진흥원 이의준 원장은 “이번 교류회를 시작으로 동‧이업종 소공인들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업모델을 발굴하고, 기업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0/22 [09:59]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